사랑/결혼

청첩장 고르기 ( 최종 선택 : 디얼디어, Dear deer )

TONY.G 2023. 5. 14. 23:36

종이 청첩장 업계는 "무료 샘플"이란 제도를 통해 직접 소비자로 하여금 "눈으로" 확인할 수가 있어 좋았다. 

(경쟁의 선순환) 

 

여러 업체 중 홈페이지를 통해 둘러보고, 3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'무료 샘플'을 받아보았다. 

(무료라고 하여 무작정 신청하면, 종이 쓰레기될 뿐... 환경을 생각하여 신중하게 결정하자.) 

 

아래는 업체별 간단 후기이며, 혜택에 대해서도 정리해놓았으니 참고하시라. 

 


[ 청첩장 업체 ]

*바른손카드 : 신청 (10개 샘플) - 모바일 초대장, 식전 영상 무료

* 디얼디어 :  신청 (10개 샘플) - 모바일 초대장, 식전 영상 무료, 식권 무료  

프리미엄 페이퍼  : 가격 경쟁력 ↓, 제외  

봄카드 : 디자인 종류 적고, 내 스타일이 아니여서 제외

시소카드 : 디자인 종류 적고, 내 스타일이 아니여서 제외

모닝글로리카드 :  주관적으로 내 스타일은 아니여서 제외

* 잇츠카드 :  신청 (10개 샘플) - 식전 영상, 식권 스탬프, 모바일 감사장 무료

                  - 택1, ① 모바일 청첩장 (초대영상 포함) ② 식권 무료 ③ 식권스탬프 50% ④ 식전영상 50% 


 

 

 

나의 무료 샘플 선정 기준은 아래와 같다. 

한마디로 표현하면 "Simple"이다. 

 


[ 선정 기준 ] 

1) 사진 X - 결국, 사진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게 될 터인데 나와 여자 친구 얼굴이 나온 사진이 이렇게 버려지는 건 싫었다. 

2) 일러스트 X 

3) 무늬 X (ex. 꽃, 새 등)

4) 표지는 '영어' 

5) 불필요한 문구 X (ex. 결혼합니다, 잘살게요, Sold out 등) 


 

 

 

아래는 내가 샘플로 신청한 내역이니... 참고만 하도록... 

결론부터 말하자면, 나는 디얼 디어(dear deer)의 "DDC1209, 티파니 블루 (마스터 Ver)"을 선택하였다. 

 


[ 신청 목록 ] 

바른손카드
디얼 디어
잇츠카드

 


 

 

 

 

 

무료 샘플로 받은 것들을 정리하기에는... 30여개나 되므로... 내가 최종 선택한 청첩장(디얼디어) 건에 대해서만 작성하도록 하겠다. 

 


[ 무료 샘플 개봉 ] 

디얼 디어의 무료샘플 상자

 

무료 샘플과 각종 할인쿠폰

 

식권 샘플

 

스티커 샘플

 

디얼디어(dear deer)의  "DDC1209, 티파니 블루 (마스터 Ver)" - 표지

 

디얼디어(dear deer)의  "DDC1209, 티파니 블루 (마스터 Ver)" - 속지

 

표지 하단에 작게 업체명과 품번이 적혀있다.

 

 

후보였던 디얼디어의 "DDC002, 그 여름 지중해 (Digital Ver)"

 

품번 참조!!


 

 

위에 적었다시피... 나의 기준을 충족하는 건 이 제품이였다. 

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.

 

후보였던, 디얼 디어의 "DDC002, 그 여름 지중해 (Digital Ver)" 도 있었으나, '미세한 색상 차이' 때문에

이 제품을 선택하였다. (이 제품이 더 밝은 색상이다.) 

웨딩 밴드가 '티파니 앤코'인 건 안 비밀...

 

이러한 이유로 나의 최종 선택은 ! 

디얼 디어(dear deer)의 "DDC1209, 티파니 블루 (마스터 Ver)"

 

 

 

※ 너무 광고성 글 같으나, 해당 업체와 저는 아무런 '관계가 없음'을 밝힙니다. 

'사랑 > 결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웨딩 사진 보정 후기 : 바른 보정  (0) 2023.06.07